블랙잭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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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으로 공정한 게임을 하는 수용적인 부분의 경우 클럽 기회가 적기 때문에 블랙잭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력적인 클럽 게임 중 하나가 됩니다. Blackjack의 눈에 띄는 품질은 1차 세계 대전에서 시작되었지만 그 설립은 Vingt-et-Un(21을 위한 프랑스어)이라고 불리는 프랑스의 1760년대로 돌아갑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모든 미국 클럽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게임입니다. 주목할만한 홈 게임으로서 어느 정도 다른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베팅 클럽 구조에서 하우스는 딜러입니다("매우 강력한 은행"). 베팅 클럽 플레이에서 딜러는 서 있고 플레이어는 정렬됩니다. 판매자는 카드 재작업 및 처리에서 모든 베팅 관리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실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상인("개발 은행")이 될 기회를 얻습니다.
포장
표준 52장 카드 팩이 사용되지만 많은 베팅 클럽에서는 몇 장의 카드 데크를 함께 개조합니다. 6덱 게임(312장)이 가장 눈에 띕니다. 마찬가지로, 판매업자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명백한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지만 카드를 다시 섞을 가장 좋은 기회가 될 때마다 표시하기 위해 팩의 아래쪽 부분으로 설정합니다. 4개의 데크와 같은 것을 사용할 때 바로 신발에서 감독합니다(판매자가 한 팩 이상을 실제로 들고 있지 않고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한 장씩 카드를 처분할 수 있는 홀더).
게임의 목적
각 부품은 예상대로 21개를 넘지 않고 거의 21개를 고려하여 공급업체를 이기려고 합니다.
카드 가치/점수
전문가가 1 또는 11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각 개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얼굴 카드는 10이고 일부 다른 카드는 핍 관련입니다.
도박
계획이 시작되기 전에 각 플레이어는 할당된 지역에서 칩으로 베팅을 합니다. 가장 덜하고 가장 터무니없는 컷오프 초점은 베팅에 설정되며 $2에서 $500 사이입니다.
셔플 앤 컷
상인은 모든 카드가 혼합되고 병합될 때까지 팩의 일부를 완전히 수정합니다. 벤더는 잘라낼 플레이어 중 한 명을 할당하고 플라스틱 확장 카드는 마지막 60~75장 정도가 사용되지 않을 목적으로 배치됩니다. (전체적으로 엄청난 수의 카드 중 하위 부분을 파악하지 못하면 유능한 카드 카운터가 충분히 작동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거래 블랙잭 게임방법
정확히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을 했을 때 상인은 시계 방향으로 차례대로 각 플레이어에게 카드 한 장을 포기하고 잠시 후 자신에게 의존하는 카드 한 면을 포기합니다. 그런 다음 한 번 더 카드 라운드가 각 플레이어에게 앞면이 보이도록 감독됩니다. 단, 판매자는 다음 카드가 앞면이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따라서 딜러 옆의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가져오고 판매자는 한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게 하고 한 장의 카드는 뒷면이 보이지 않게 가져옵니다. (단 하나의 덱으로 플레이하는 특정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카드는 뒤집어서 감독하고 카드를 유지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본질적으로 모든 블랙잭 게임에는 어떤 플레이어도 할 수 없는 필수 요소에 따라 감독한 플레이어의 카드가 앞면이 위로 향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카드에 문의하십시오.)
내츄럴플레이어의 밑에 있는 두 장의 카드가 에이스와 "10장의 카드"(그림 카드 또는 10)인 경우 각 두 장의 카드 중 21장을 고려하면 이것은 상표 또는 "블랙잭"입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상표를 가지고 있고 상인이 없다면 판매자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베팅 금액의 1.5배를 빠르게 지불합니다. 벤더가 트레이드마크를 가지고 있는 경우, 그들은 내츄럴이 없는 모든 플레이어의 베팅을 빠르게 축적합니다(아직 추가 집계 없음). 판매자와 다른 플레이어 모두 내추럴이 있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베팅은 스탑(동점)이고 플레이어는 칩을 회수합니다.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10장 카드이거나 에이스인 경우에는 뒷면 카드를 보고 두 카드가 별을 만드는지 확인합니다. 앞면 카드가 10장 카드나 에이스가 아닌 것이 가장 확실한 경우, 그들은 상인이 플레이할 기회가 될 때까지 뒷면 카드를 보지 않습니다.
플레이
제쳐두고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스탠드"(다른 카드를 요구하지 않음) 또는 "히트"(21 카운트에 더 가깝게 이동하려고 시도하는 다른 카드를 요구하거나 21을 확실히 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 플레이어는 처음에 두 장의 카드에 머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방법을 알아 냈거나 총계에 머물기로 결정할 때까지 상인에게 하나씩 추가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1 일 가능성이 없습니다. 이하) 또는 "파괴"가 됩니다(21보다 클 경우). 마지막 선택의 경우 플레이어는 지고 판매자는 내기를 누적합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는 동반 플레이어에게 옆으로 가서 마찬가지로 제공합니다.
10장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와 에이스를 혼합하는 것은 "취약한 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1 또는 11의 에이스를 생각하고 카드를 뽑거나 뽑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fragile 17"(에이스와 6)의 경우 hard and fast는 7 또는 17입니다. 17을 세는 것도 좋은 핸드이지만 플레이어는 더 높은 합계를 얻기 위해 드로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무승부가 에이스를 11로 간주하여 버스트 핸드를 만드는 경우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에이스를 1로 간주하고 서서 또는 "히트"(판매자에게 추가 카드를 하나씩 추가 카드 요청)하여 플레이를 계속합니다.
딜러의 플레이
상인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을 때 판매자가 뒤집어 놓은 카드를 뒤집습니다. 전체 스케일이 17 정도라면 세워야 합니다. 합계가 16명 이하인 경우 카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딜러는 총계가 17 이상이 될 때까지 계속 카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판매자로 간주되는 모든 것이 서 있어야 합니다. 상인이 전문가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11로 생각하면 17(그러나 21 이상은 아님) 정도의 어딘가로 완전히 전달할 수 있는 오프 기회에, 판매자는 전문가 11에 대해 생각하고 서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상인의 결정은 모든 플레이에서 사용자 정의되는 반면 플레이어는 안정적으로 카드 한 장 정도를 가져갈 결정을 내립니다.
환호의 의도
플레이어의 차례가 오면 바로 "히트"라고 말하거나 자신을 향해 한 두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긁어 카드 신호를 할 수 있으며, 누군가에게 "라고 말하는 바로 전개에서 손을 흔들 수 있습니다. 여기와!" 플레이어가 일어서기로 결정하면 "일어나십시오" 또는 "더 이상은 안됩니다"라고 말하거나 손을 옆으로, 손바닥을 아래로 테이블 바로 위에 움직여 이러한 가정을 환영할 수 있습니다.
쌍 분리
플레이어의 밑에 있는 두 장의 카드가 비교 부문인 경우(예: 두 개의 잭 또는 두 개의 식스) 차례가 올 때 두 개의 별도 손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메인 배팅의 비율은 카드 중 하나에 진행되고 비교 가능한 집계는 다른 카드에 배팅으로 내려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서로 다른 경우에 서서 하거나 쳐서 왼쪽 손으로 플레이합니다. 정말로 그 주위에 오른쪽 손이 연주됩니다. 따라서 두 손은 자유롭게 취급되며 판매자는 각자의 이점으로 해결합니다. 몇 개의 에이스로 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한 장의 카드를 받고 다시 뽑을 수 없습니다. 게다가, 10장의 카드가 이 에이스 중 하나에게 어떻게 되는지 알아낼 수 있는 우연한 기회에, 결과는 베팅한 것과 비슷합니다(1.5 대 1이 아니라 나중에 블랙잭과 유사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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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에게 열려 있는 또 하나의 결정은 처음 두 장의 카드가 단단하고 빠른 9, 10 또는 11로 처리될 때 내기를 늘리는 것입니다. 정확히 플레이어의 차례가 오면 그들은 주요 내기와 비슷한 내기를 걸고 상인은 플레이어는 한 장만 카드를 뒤집어 놓고 베팅이 완료될 때까지 뒤집지 않습니다. 2개의 5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2개로 분할하거나 기본적으로 표준 방식으로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분리 또는 복제에 대한 결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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