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게임은 이기는 게임입니다

         룰렛 게임은 이기는 게임입니다



룰렛(프랑스어: "작은 바퀴"), 플레이어가 회전하는 바퀴의 빨간색 또는 어두운 번호 칸에 작은 공(다른 방향으로 돌림)이 멈출 것인지에 베팅하는 베팅 게임입니다. 내기는 바퀴의 구획과 관련되도록 분리된 테이블에 놓입니다. 그것은 전세계 클럽에서 재생됩니다. 룰렛은 금융 게임이며 모든 베팅은 은행, 즉 게임의 집이나 소유자를 상대로 합니다. 큰 내기 게임으로서, 그것은 미국과 카리브해 섬에서 다른 것들, 특히 크랩, 블랙잭 및 포커로 그 악명을 대체했습니다. 룰렛

룰렛의 시작에 대한 기발한 이야기에는 17세기 프랑스 수학자 블레즈 파스칼(Blaise Pascal), 프랑스 신부, 중국인이 룰렛을 창안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룰렛은 18세기 중반 프랑스에서 더 노련한 게임인 hoca와 portique에서 유추되었으며 1716년 보르도에서 모멘텀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언급되었습니다. 몇 가지 조정을 거친 후 룰렛은 1790년경에 현재의 형식과 바퀴 구조를 완성했으며, 그 후 유럽의 클럽 및 베팅 장소에서 주요 게임으로 빠르게 지위를 얻었습니다. 1836년부터 1933년까지 프랑스에서는 룰렛이 금지되었습니다.

기어

룰렛 테이블은 실제 휠과 내기 디자인의 두 영역으로 구성되며 룰렛 형식이라고도 합니다. 룰렛 테이블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룰렛 바퀴가 한쪽으로 향하는 단독 베팅 디자인이고 다른 하나는 바퀴가 가운데에 있는 두 가지 형식입니다. 바퀴가 수평면에서 회전합니다.

녹색 베이즈에 각인된 형식 계획의 머리글은 숫자 0(유럽 스타일) 또는 숫자 0과 00(미국 스타일, 18세기와 19세기 동안 이러한 바퀴가 유럽에서도 마찬가지로 사용되었지만)을 포함하는 공간입니다. . 계획의 주요 부분은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36개의 직사각형 공간으로 구성되며 다른 한편으로는 빨간색과 어두운 음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단에서 1에서 시작하여 하단에서 36으로 끝나는 각각 12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숫자 아래에는 3개의 빈 공간이 있습니다(특정 디자인에서는 "2:1"로 표시되며 테이블의 플레이어 쪽에 위치). 이들의 한쪽 또는 다른 쪽 또는 섹션의 한쪽을 따라 미국 스타일 디자인에서 "첫 번째 12", "두 번째 12" 및 "세 번째 12"로 체크된 직사각형 공간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디자인에서 이러한 용어는 "12p"(première), "12m"(환경) 및 "12d"(dernière douzaine)입니다. 6개의 추가 공백은 "red"(rouge), "dark"(noir), "even"(페어), "odd"(약함), "1–18"(낮음 또는 manque) 및 "19–36"이 확인됩니다. "(높거나 구식).

상장 발표!

당신의 양말을 놀라게 할 브리태니커의 300개 레코드!

룰렛 휠은 모양이 약간 올라간 튼튼한 나무 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가장자리 주위에는 분리기 또는 걱정거리로 알려진 금속 할당이 있으며, 이들 사이의 구획 또는 주머니는 룰렛 크루피에 의해 카약이라고 합니다. 다시 빨간색과 어두운 색으로 칠해진 이 구획 중 36개는 1에서 36까지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지지 않습니다. 유럽식 바퀴의 경우 녹색으로 칠해진 37번째 구획은 기호 0을 나타내고 미국식 바퀴의 경우 바퀴의 반대쪽에 있는 두 개의 녹색 구획을 나타냅니다. 0과 00 기호를 전달합니다. 샤프트가 완벽하게 조정된 바퀴는 마찰이 거의 없이 완벽하게 회전합니다.

표준 룰렛 테이블은 최대 10개의 휠 검사 배열(일반적으로 칩이라고 함)을 사용합니다. 각 세트는 대조적으로 음영 처리됩니다. 각각은 일반적으로 300개의 칩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하나의 세트가 있습니다. 일부 도박 클럽은 더 낮은 가치의 칩을 추가로 판매하지만 일반적으로 칩은 고독한 기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칩의 그늘은 칩의 가치가 아니라 플레이어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가 약간 더 높은 가치의 칩을 구매하기를 원할 때 크루피어는 구매한 칩과 비교하여 테이블의 음영 칩 더미 위에 그 가치를 나타내는 마커를 놓습니다. 대부분의 도박 클럽에는 추가로 모든 게임 테이블에서 베팅할 수 있는 높은 평가 칩이 있습니다. 룰렛 칩과 달리 번호가 매겨진 값이 있습니다. 룰렛 이기는법

내기

룰렛에 수반되는 베팅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스트레이트 또는 단일 숫자(en plein), 0(미국 디자인의 경우 00 포함)을 포함하여 형식의 한 숫자에 칩이 명확하게 놓입니다. , 따라서 칩은 번호를 묶는 라인과 접촉하지 않습니다. 승리의 단일 숫자 배팅은 35:1을 지불합니다(모든 단위 배팅에 대해 승리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유한 배팅과 35 단위와의 조정을 수락합니다). (2) 스플릿 또는 2-숫자(à cheval), 칩이 두 숫자를 분리하는 임의의 라인에 놓입니다. 둘 중 하나가 이기면 결과 확률은 17:1입니다. (3) 도로 또는 3-숫자(횡단평면), 칩이 설계의 바깥쪽으로 배치되어 위험을 감수합니다.ything 숫자는 칩과 반대입니다. 세 숫자 중 하나에 대한 결과 확률은 11:1입니다. (4) 정사각형, 4분의 1, 모서리 또는 4자리 숫자(en carré)로, 4개의 숫자 사이의 선이 교차하는 지점에 칩이 놓입니다. 결과 확률은 8:1입니다. (5) 칩이 사이드라인과 두 "도로" 사이의 라인에 수렴하는 라인 또는 6-숫자(6세인 또는 횡단 6); 결과 확률은 5:1입니다. (6) 세그먼트(콜론) 또는 12-숫자, 칩이 세 개의 빈 공간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일부 형식에는 세 개의 사각형이 있으며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로 선택됨). 형식의 아래쪽 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공간에 대한 모든 숫자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결과 확률은 2:1입니다. (7) 소수(douzaine) 또는 12-숫자, 칩이 1-12, 13-24 또는 25-36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는 "12" 형식의 공간 중 하나에 놓입니다. 결과 확률은 2:1입니다. (8) "1-18"로 체크된 디자인 공간(manque) 또는 "19-36"(구식)으로 표시된 공간에 칩을 배치하는 로우 넘버 또는 빅 넘버;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9) 칩이 "dark"(누아르) 형식으로 체크된 공간이나 "red"(루즈)로 표시된 공간에 칩이 설정되어 있는 다크 또는 레드 단어보다);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10) "홀수"(힌더)로 체크된 디자인의 공간 또는 "짝수"(페어)로 체크된 공간에 칩이 설정된 홀수 또는 상당한 수;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단독 0이 있는 형식(유럽 스타일)에서 0은 연결된 숫자가 있는 2 숫자 배팅, 1과 2 또는 2와 3이 있는 3 숫자 배팅, 4 숫자 배팅에서 기억될 수 있습니다. 이 내기에 대한 표준 기회에서 1, 2 및 3으로. 미국식 0과 00을 사용하면 5-숫자 라인 베팅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0과 00에서 1, 2, 3을 분리하는 라인의 모서리 교차점에 칩을 놓고 결과 기회는 6입니다. 1로.

연극

게임은 참여 중인 크루피어(판매자) 중 한 명이 플레이어에게 베팅을 하도록 요구할 때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베팅을 하는 형식의 공간에 칩을 원하는 숫자, 수집 또는 그들이 이길 것이라고 신뢰하는 순서로 놓습니다.

크루피어는 일반적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바퀴를 돌리기 시작하고 그 후에 작은 상아 또는 플라스틱 공을 그릇의 뒤쪽 트랙으로 다른 방향으로 돌립니다. 플레이어는 흥정이 진행되는 동안 공이 다시 전화를 걸고 백 트랙에서 떨어질 때까지 계속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때 크루피어 중 한 명이 더 이상 내기를 할 수 없다고 선언합니다.

공이 떨어져 바퀴의 두 금속 부분 사이에서 멈추는 지점에서 승리 번호(또는 0 또는 00), 승리 음영 및 승리 번호 또는 이미지와 관련된 기타 허용된 베팅을 나타냅니다. 공급업체는 승리한 숫자와 그 어조를 즉시 보고하고 디자인의 비교 숫자에 특별한 표시를 합니다. 그는 먼저 모든 패배 베팅을 수집하고 승리 공간에 놓여 있는 칩을 뒤엎지 않고 나중에 승리한 베팅을 처리합니다.하우스 찬스

0과 00이 있는 미국식 휠을 사용할 때 은행에 대한 이점("활기찬")은 38에서 추가로 2 섹션 또는 약 5.26%로 상승하며 모든 것이 동일합니다. 주요 면제는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약 7.89%인 5-숫자 라인 베팅입니다.

미국과 카리브해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 하는 룰렛은 흥정에 하나의 영(0)만 포함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매우 유사합니다. 이것은 은행의 이익을 약 2.7%로 줄입니다. 특정 도박 클럽에서는 0이 표시되면 모든 짝수 현금 베팅(빨간색, 어둡게, 홀수, 짝수, 높음, 낮음)이 감옥에 있습니다("구금"). 휠을 다음으로 돌릴 때 0이 한 번 더 나타나면 하우스는 억류된 각 베팅의 절반을 수집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모든 패배 베팅을 수집하고 첫 번째 베팅을 승자에게 반환합니다. 이 기준을 사용하면 균등 현금 베팅에 대한 은행의 혜택이 약 1.35%로 줄어듭니다.

프레임워크

수많은 내기 프레임워크가 바퀴를 이기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의 대부분은 균등 현금 베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수치적 가설은 200년이 넘는 실행 가능한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어떤 종류의 베팅 프레임워크로도 룰렛을 이기기가 어렵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룰렛 게임방법은행은 모든 종류의 베팅에 대해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볼 때 플레이어가 베팅을 통합하거나 변동하는 방법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베팅 프레임워크는 점차적으로 성공과 불행의 척도를 재할당합니다. 이기는 기회의 증가는 발생하는 더 주목할만한 불행에 대해 조정됩니다. 가장 노련하고 가장 정상적인 내기 프레임워크는 마팅게일 또는 벤딩 오버(bending over) 프레임워크인 이븐-캐시 내기에서 성공이 일어날


 때까지 모든 불행 후에 내기가 동적으로 곱해집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GAMES FOR ONLINE AND LAND-BASED

History of betting houses

CASINO WINNING 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