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도박 게임)
룰렛
(도박 게임)
룰렛의 시작에 관한 기발한 이야기에는 17세기 프랑스 수학자 블레즈 파스칼(Blaise Pascal), 한 프랑스 신부, 중국인이 룰렛을 발전시켰는데, 도미니카회 신부가 프랑스로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룰렛은 18세기 중반 프랑스에서 더 노련한 게임인 hoca와 portique에서 결정되었으며 1716년 보르도에서 흐름 이름으로 처음 언급되었습니다. 몇 가지 조정을 거쳐 룰렛은 1790년경에 현재의 디자인과 바퀴 구조를 완성했으며, 그 후 유럽의 클럽과 베팅 장소에서 주요 게임으로 빠르게 지위를 얻었습니다. 1836년부터 1933년까지 프랑스에서는 룰렛이 금지되었습니다.
기어
룰렛 테이블은 실제 휠과 룰렛 디자인이라고도 하는 베
팅 형식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룰렛 테이블에는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룰렛 바퀴가 한쪽으로 향하는 단독 베팅 형식이고 다른 하나는 바퀴가 가운데에 있는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 바퀴가 고르게 회전합니다. 룰렛
녹색 베이즈에 각인된 형식 계획의 머리글은 숫자 0(유럽 스타일) 또는 숫자 0과 00(18~19세기에 유럽에서 이러한 바퀴가 추가로 사용되었지만 미국 스타일)이 포함된 공간입니다. . 계획의 기본 세그먼트는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36개의 직사각형 공간으로 구성되며, 다시 빨간색과 어두운 음영으로 처리되고 상단에서 1부터 시작하여 하단에서 36까지 각각 12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3개의 세그먼트로 구성됩니다. 숫자 바로 아래에는 3개의 빈 공간이 있습니다(특정 디자인에서는 "2:1"이라고 표시되어 있고 테이블의 플레이어 쪽에 위치합니다). 이들의 한쪽 또는 다른 쪽 또는 세그먼트의 한쪽을 따라 미국식 형식에서 "첫 번째 12", "두 번째 12" 및 "세 번째 12"로 체크된 직사각형 공간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디자인에서 이러한 용어는 "12p"(première), "12m"(환경) 및 "12d"(dernière douzaine)입니다. 6개의 추가 공간은 "red"(rouge), "dark"(noir), "even"(페어), "odd"(비활성화), "1–18"(낮음 또는 manque) 및 "19–36"이 선택됩니다. "(높거나 구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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룰렛 휠은 약간 구부러진 모양의 강한 나무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가장자리 주위에는 분리기 또는 걱정거리로 알려진 금속 할당이 있으며, 이들 사이의 구획 또는 주머니는 룰렛 크루피에 의해 카약이라고 합니다. 반면에 빨간색과 어두운 색으로 칠해진 이 구획 중 36개는 1에서 36까지 연속적으로 번호가 매겨지지 않았습니다. 유럽식 바퀴에서 녹색으로 칠해진 37번째 구획은 기호 0을 전달하고 미국식 바퀴에서는 반대면에 두 개의 녹색 구획을 나타냅니다. 바퀴의 바퀴는 0과 00 기호를 전달합니다. 바퀴의 축은 완벽하게 조정되어 있어 마찰이 거의 없이 쉽게 회전합니다.
표준 룰렛 테이블은 최대 10개의 휠 검사 배열(일반적으로 칩이라고 함)을 사용합니다. 각 세트는 독특한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각각은 일반적으로 300개의 칩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하나의 세트가 있습니다. 칩에는 일반적으로 고독한 필수 가치가 있지만 일부 도박 클럽도 마찬가지로 더 낮은 가치의 칩을 판매합니다. 칩의 그늘은 칩의 가치가 아니라 플레이어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가 더 높은 가치의 칩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경우 크루피어는 구매한 칩과 비교하여 테이블의 음영 칩 더미 위에 해당 가치를 나타내는 마커를 놓습니다. 대부분의 클럽에는 마찬가지로 모든 게임 테이블에 베팅할 수 있는 높은 평가 칩이 있습니다. 룰렛 칩과 전혀 다르지 않고 번호가 매겨진 값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내기
룰렛에 수반되는 베팅을 기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스트레이트 또는 단일 숫자(en plein), 칩이 0(미국 형식의 경우 00 포함)을 포함하여 형식의 한 숫자에 건전하게 놓입니다. , 따라서 칩은 번호를 묶는 라인과 접촉하지 않습니다. 승리의 단일 숫자 배팅은 35:1을 지불합니다(모든 단위 배팅에 대해 승리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고유한 배팅과 35 단위와의 조정을 수락합니다). (2) 스플릿 또는 2-숫자(à cheval), 칩이 두 숫자를 분리하는 임의의 라인에 설정됩니다. 둘 중 하나가 이기면 결과 확률은 17:1입니다. (3) 도로 또는 3-숫자(횡단평면), 칩이 형식의 바깥쪽으로 설정되어 모든 숫자가 칩을 역전하는 위험을 감수합니다. 세 숫자 중 하나에 대한 결과 확률은 11:1입니다. (4) 정사각형, 4분의 1, 모서리 또는 4개의 숫자(en carré)로, 4개의 숫자 사이의 선이 수렴하는 부분에 칩이 놓입니다. 결과 확률은 8:1입니다. (5) 칩이 사이드라인과 두 "도로" 사이의 선의 교차점에 설정되는 라인 또는 6-숫자(6세인 또는 횡단 6); 결과 확률은 5:1입니다. (6) 세그먼트(콜론) 또는 12-숫자, 칩이 세 개의 빈 공간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일부 디자인에는 세 개의 사각형이 있으며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가 찍혀 있음). 디자인의 아래쪽 부분, 이런 식으로 공간에 대한 모든 숫자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온라인카지노 결과 확률은 2:1입니다. (7) 소수(douzaine) 또는 12-숫자, 칩이 1-12, 13-24 또는 25-36의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는 "12" 형식의 공간 중 하나에 설정됩니다. 결과 확률은 2:1입니다. (8) "1-18"로 체크된 포맷 공간(manque) 또는 "19-36"(구식)으로 표시된 공간에 칩이 설정되는 로우 넘버 또는 하이 넘버;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9) 칩이 "dark"(느와르)로 체크된 디자인의 공간 또는 "red"(루즈)로 체크된 공간에 칩이 설정된 다크 또는 레드 말보다);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10) "홀수"(힌더)로 체크된 디자인의 공간 또는 "짝수"(페어)로 체크된 공간에 칩이 설정된 홀수 또는 상당한 수; 결과는 심지어 현금입니다.
단독 0이 있는 디자인(유럽 스타일)에서 0은 연결된 숫자가 있는 2-숫자 배팅, 1과 2 또는 2와 3이 있는 3-숫자 배팅, 4-숫자 배팅에서 기억될 수 있습니다. 1, 2, 3은 이 베팅에 대한 일반적인 기회입니다. 미국식 0과 00을 사용하면 5-숫자 라인 베팅을 추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0과 00에서 1, 2, 3을 분리하는 라인의 모서리 교차 지점에 칩을 설정하고 결과 기회는 6입니다. 1로.
연극
게임은 참여하는 크루피어(판매자) 중 한 명이 플레이어에게 베팅을 하도록 요구할 때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베팅을 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하는 숫자, 수집 또는 그룹화 형식의 공간에 칩을 놓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루피에는 바퀴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기 시작하고 그 후에 작은 상아 또는 플라스틱 공을 그릇의 뒤쪽 트랙으로 다른 방향으로 돌립니다. 플레이어는 흥정이 움직이는 동안 공이 다시 줄어들고 백 트랙에서 떨어질 때까지 계속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때 크루피어 중 한 명이 더 이상 내기를 할 수 없다고 선언합니다. 에볼루션게이밍
공이 떨어져 바퀴의 두 금속 부분 사이에서 멈추는 지점에서 승리 번호(또는 0 또는 00), 승리 음영 및 승리 번호 또는 이미지와 관련된 기타 허용된 베팅을 나타냅니다. 판매자는 의기양양한 숫자와 그 어조를 신속하게 보고하고 형식의 비교 숫자에 흔하지 않은 마커를 놓습니다. 그는 먼저 모든 패배 베팅을 수집하고 승리 공간에 놓인 칩을 뒤엎지 않고 나중에 승리한 베팅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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